HOME 뉴스 종합
이네이처 마스크 ‘뷰티바이블’ 방송 전파MC 유라 피부 S.O.S로 선택한 마스크 집중 조명받아
  • 최영하 기자
  • 승인 2017.06.14 15:5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최영하 기자]  케이블 채널 KBS 드라마 ‘뷰티 바이블 2017’에서 지난 10일 MC로 활약 중인 유라가 본인의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는 비결을 소개해 화제다.

   
 

이날 유라는 평소 건조하거나 열이 오를 때 긴급 처방으로 이네이처의 ‘시카허브 리스토어 시트 마스크’로 수분을 충전시키고 열을 내린다고 소개했다.

센텔라 아시아티카가 주원료로 함유된 ‘시카허브 리스토어 시트 마스크’는 치유와 재생 능력이 뛰어날 뿐 아니라, 얇고 가벼운 스킨 핏 특수 소재로 피부에 밀착력이 뛰어나 에센스의 흡수력이 탁월히 좋다.

과거에는 상처 치유 연고의 주원료로 알려졌던 센텔라 아시아티카 (병풀)는 최근 들어 그 효능이 더욱 부각되어 뷰티 진정 제품의 주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이네이처에서는 유라가 선택한 제품으로 선정된 기념으로 6월 30일까지 시카허브 리스토어 시트 마스크 10매를 2세트 구입할 경우, 3만원 상당의 시카허브 리스토어 세럼 정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비롯하여 시카허브 리스토어 라인을 구입할 경우 할인 및 추가 증정 등의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이네이처는 온라인 자사몰, 신세계 강남 시코르, 두산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미국 진출에 이어 향후 중국, 유럽, 동남아 등 다른 국가로의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최영하 기자  yh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영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라벨영, 바르는 윤곽주사 ‘쇼킹윤곽밴딩크림’ 출시
라벨영, 바르는 윤곽주사 ‘쇼킹윤곽밴딩크림’ 출시
생활화학제품 여전히 ‘불안’…화장품은 본격 친환경 자연주의
생활화학제품 여전히 ‘불안’…화장품은 본격 친환경 자연주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