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아리따움, ‘레디 포 썸머’ 캠페인여름 필수 뷰티아이템 최대 40% 할인 샘플링 이벤트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7.06.09 14:10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부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6월을 맞아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위한 뷰티아이템을 선별해 최대 40%까지 파격 할인과 함께 스페셜 썸머 키트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레디 포 썸머’ 캠페인을 진행한다.

   
 

레디 포 썸머 캠페인 시작에 맞춰, 강력한 커버력으로 여름 햇살 속에서도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풀커버 듀오 키트’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더욱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펼쳐질 예정이다.

피부 결점을 감쪽같이 커버해주는 것으로 입소문 난 아리따움 풀커버 라인의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한 이번 샘플링 이벤트는 선착순 3만 명에게 풀커버 비비크림과 파운데이션 2주 트라이얼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방식이다.

아리따움이 제안하는 여름 필수 뷰티템 품목으로는 무더위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해주는 미스트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수’, 강력한 자외선을 막아주는 여름철 외출 필수품 ‘아이오페 UV쉴드 선 프로텍터’, 뛰어난 지속력으로 어디서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준다.

‘아리따움 원더스테이 틴트 스틱’, 쿨링 효과로 여름밤 눈가 케어에 효과적인 ‘라네즈 아이 슬리핑 마스크’, 무더위에도 무너지지 않는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3대 베스트 쿠션 아이오페, 마몽드, 라네즈 쿠션 등 여름 시즌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으로 마련된다.

또한, 6월 한달 내내 통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아이오페와 마몽드 쿠션은 20% 할인 판매하고, BB쿠션과 스와로브스키 콜라보로 탄생한 라네즈 한정판 쿠션은 10% 할인과 함께 더스트 파우치를 추가 증정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코스맥스, 젤리타입 메이크업 기술 강화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랑콤, 뮤즈 김희선의 청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