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반디, ‘미니…컬러세트’ 자사몰 한정 출시뮤즈 이시영이 제안하는 봄 네일 컬러로 구성
  • 이동미 기자
  • 승인 2017.04.05 12:2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동미 기자]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뮤즈 이시영이 제안하는 트렌드 컬러를 담은 ‘미니 울트라폴리쉬 봄 컬러 세트’를 자사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 세트’ 봄 한정판은 싱그러운 그리너리와 옐로우 컬러로 구성된 ‘그리니쉬’, 사랑스러운 솜사탕 컬러감의 ‘퓨어 파스텔’, 봄 꽃잎을 흩뿌린 듯한 글리터 컬러의 ‘스윗 글리터’ 3종으로 선보이며 각각 100개씩 한정 판매된다.

반디의 ‘미니 울트라폴리쉬 컬러 세트’는 젤 컬러의 느낌을 그대로 구현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컬러감의 고광택 울트라폴리쉬 2종과 큐티클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고농축 에센셜 큐티클 크림인 ‘미니 네일큐어 바이탈 에센스’로 구성돼 손톱 케어부터 컬러링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특히 반디의 전속 모델 이시영이 베스트로 꼽은 그리니쉬 세트는 싱그러운 새싹을 닮은 ‘UP711 그린 데이’와 상큼한 에지를 더하는 ‘UP608 옐로우 버터’ 컬러로 구성돼 봄 시즌에 손끝까지 화사한 기운을 더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추천한다.

이동미 기자  east@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