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모코스 신임 대표이사 취임뷰티시장 선도 브랜드 비전 달성에 총력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28 14:1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코스모코스는 지난 27일 인천공장에서 신임 나유정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하고 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과 기업 목표를 이루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신임 나유정 대표는 2016년 코스모코스 마케팅 본부장을 역임했으며, 프랑스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과 미국 에스티로더(Estee Lauder Companies)의 마케팅 매니저를 거쳐 LG생활건강 마케팅 상무를 역임하는 등 30년간 국내외 뷰티업계에서 브랜드 전문가로서 능력을 인정 받아왔다.

나유정 대표는 화장품 업계에서 시장의 기대에 부흥하는 성공적인 제품 개발과 브랜드 육성의 경험을 바탕으로 코스모코스의 지속 성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날 취임사에서 밝힌 바와 같이 현재의 어려운 시장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브랜드 비전 달성을 위한 ‘3S’ 중심의 기업 운영을 강조했다.
‘3S’는 “Simplification, Speed, Star Product”를 의미하는 것으로 ▲조직?제품?프로세스의 효율성 제고(Simplification) ▲고객 만족을 위한 빠른 실행력(Speed)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는 히트상품의 육성(Star Product)을 핵심 경영방침으로 강조했다.

특히 ‘3S’ 중심 경영은 국내 최초의 더마 전문 브랜드샵인 “비프루브” 사업의 성공과 해외사업의 가시적 성과창출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년에는 ‘비프루브’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전국 핵심 상권에 매장 오픈을 추진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더마 브랜드샵의 선두에 자리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나대표는 “’보석처럼 단단하고 가치 있는 회사, 고객과 주주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임직원 모두가 화합하고 배려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자”고 전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오픈
이니스프리, 공병 프리퀀시 시즌 2 오픈
리엔 물들임, 출시 2달 만에 전국 매장 판매 1위 화제
리엔 물들임, 출시 2달 만에 전국 매장 판매 1위 화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