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리엔케이 ‘빛크림 패키지’ GS홈쇼핑 방송‘베스트 화장품’ 3년 연속 BB, CC크림 부문 1위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3.28 11:1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가 ‘트리플 래디언스 컬러 크림 SPF 30/PA++(이하 ‘빛크림’)’을 29일 GS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리엔케이 빛크림이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BB, CC크림 부문, 3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GS홈쇼핑서 선보인다.

리엔케이 빛크림 스페셜 패키지는 ‘빛크림’ 정품 3개와 ‘에센셜 모이스춰 리바이탈 크림 50ml’, ‘에센셜 모이스춰 리바이탈 앰플 30ml’ 각 1개씩과 베스트 미백 라인 ‘리얼 화이트 라인’의 스킨케어 세트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총 11개 제품으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과 미백라인을 동시에 체험해 볼 수 있는 빛크림 런칭 이래 역대 최고의 구성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에 1천명을 추첨해 여행용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리엔케이 ‘빛크림’은 2013년 출시 이후 시즌 3부터 시즌 4까지 연속 매진 신화를 기록, 누적 주문액 1천억원 돌파하며 명실상부 베스트 CC크림으로 자리잡았다.

일명 ‘최지우 크림’, ‘연예인 쌩얼 크림’으로 불리며 민낯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빛크림’은 피부의 색, 결, 빛을 관리하는 3가지 캡슐이 들어 있어 바르는 즉시 은은한 광채와 매끈한 윤기를 선사해 즉각적으로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마녀공장, 유기동물 예방을 위한 ‘댕냥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LG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0억원 상당 생활용품 지원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