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바비 브라운, 키바와 글로벌 캠페인전세계 여성 교육, 비즈니스 지원
  • 박원빈 기자
  • 승인 2017.02.16 09:51
  • 댓글 0
   
 

바비 브라운이 국제 비영리 단체 키바 (KIVA)와 함께 글로벌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을 진행한다.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은 여성들이 스스로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보다 주도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바비 브라운의 사회 공헌 캠페인이다. 바비 브라운은 드레스 포 석세스 (Dress for Success), 걸 라이징 펀드 (the Girl Rising) 등과 함께 지속적으로 전세계 여성들을 위해 직업 훈련, 커리어 개발 지원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을 진행해왔다.

2017년 3월, 바비 브라운은 키바 (KIVA)와 파트너쉽을 맺고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을 이어간다. 키바는 소액 대출을 통해 빈민층, 문맹, 여성, 장애인 등 저소득층이 교육 또는 소규모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영리 마이크로 파이낸스 기구다.

   
 

바비 브라운 코스메틱 피터 리히텐탈 사장은 “프리티 파워풀 캠페인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여성들이 스스로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라며 “교육과 지식, 기술이야말로 여성들이 보다 나은 삶을 살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다.

여성들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한 교육 제공을 위해 바비 브라운은 키바에 30만 달러를 기부한다. 이는 학교에 다니거나 소규모 사업을 시작하길 원하는 전 세계 여성들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사용될 예정이다.

박원빈 기자  jpbee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원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