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DTRT와 함께하는 ‘개강훈남’ 프로젝트새학기 제품 할인 이벤트 ‘Back to School’
  • 이동미 기자
  • 승인 2017.02.15 15:11
  • 댓글 0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새 학기를 앞둔 남성들을 위한 자사 제품 할인 이벤트, ‘Back to School(백 투 스쿨)’을 진행한다. 

‘Back to School(백 투 스쿨)’ 이벤트는 ‘새 학기 주목 받는 훈남 되기 5단계 피부 관리 팁’을 컨셉으로 기초 피부 및 바디까지 관리할 수 있는 DTRT 대표 인기 제품을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DTRT 제품은 클렌징과 바디, 기초 라인부터 블랙헤드제거, 스페셜 선케어까지 다양하다.

DTRT는 이벤트 진행과 더불어 자사 제품을 활용해 세안 단계부터 외출 전까지 간단하면서 효과적으로 피부 및 바디를 관리할 수 있는 5단계 그루밍 팁 또한 함께 공개했다.

먼저 블랙헤드 리무버 ‘노 포인트’로 부드럽게 문질러 피지를 제거하고 ‘페이스 투 페이스’ 클렌징폼으로 산뜻하게 세안 후 외출 전 자외선 차단 및 노화방지 기능이 있는 선크림 ‘셀프 디펜스’을 바를 것을 추천했다.

바디 관리는 바디 클렌저 ‘쇼 마이 바디’와 바디 미스트 제품인 ‘라스트 샷’을 함께 사용하면 향이 배가 돼 향기에 민감한 남성들을 위한 DTRT만의 그루밍 팁으로 소개했다. 특히 두 제품에는 DTRT만의 시그니처 향인 ‘블랙시프레’가 함유돼 우드 향에 시프레 향이 가미되어 유니크하고 오래도록 지속되는 고급스러운 향을 자랑한다.

이번 ‘백 투 스쿨’ 이벤트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인 2월 13일부터 오는 26일까지 2주간 DTRT 공식 홈페이지(www.dtrtmen.com)에서 진행된다.

이동미 기자  east@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동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조성아TM, 중소벤처기업부가 선정한 ‘브랜드 K’ 로 런칭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2019 상반기 중국 GDP 성장률 6.3% 기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