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인터뷰 인터뷰
나드리화장품 레오나르 향수부문 [하띠이에]총괄 책임자
  • 승인 2002.03.02 10:25
  • 댓글 0
“이번 방한을 계기로 한국시장에서의 레오나르 브랜드에 대한 나드리화장품의 적극적인 의지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20일 기술제휴사인 나드리화장품을 방문한 레오나르의 향수부문 총괄 책임자인 하띠이에는 한국내 레오나르 브랜드에 대한 저변이 확대되고 있는 것에 대해 앞으로 발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자신감을 피력했다. “레오나르는 프랑스 현지 ‘라파엘" 등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고품격 브랜드이다. 따라서 한국에서도 프랑스 현지에서의 전략과 같이 상류층을 위한 최상위 고품격 브랜드로 포지셔닝 해나가면서 특별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브랜드로 저변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전략이 필요할 것”임을 밝혔다. 또한 레오나르가 한국유통시장내에서 선별적인 유통망을 구축해 약 1,500여개의 레오나르 전문점을 확보하고 주름개선 및 미백전문 프로그램 제품 및 자외선차단 제품 등 기능성 제품라인으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레오나르의 향수는 유럽전역 및 홍콩, 대만, 일본, 한국 등 아시아지역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한국내에서 시판중인 ‘파블루즈’는 향수 라인에 대한 지원을 적극 확대해 나갈 필요성이 있음을 강조했다. “레오나르가 프랑스내 700여개 레오나르 향수 전문점에 대해 전개하고 있는 프로모션 전략을 공유하는 등 레오나르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기 위한 방안을 강구하고 프랑스 레오나르 패션과 연계한 코 마케팅(Co-Marketing)을 추진,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지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레오나르는 한국내에서 향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것임을 밝혔다. 하띠이에는 한국내 레오나르 브랜드의 저변을 확대하는 데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2002년 한해 레오나르 브랜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갖고 지켜봐 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272호 기사)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