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인터뷰 인터뷰
에이치투오플러스 로저 막스 사장
  • 승인 2001.10.11 15:39
  • 댓글 0
지인 인터내쇼날(대표 이용훈)은 지난달 27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에이치투오플러스 대표 로저막스(49) 사장을 초청해 브랜드에 관한 기자회견을 열었다. 에이치투오플러스는 순수 자연성분의 워터베이스를 기본 컨셉으로 스킨케어, 모발케어, 향수, 남성라인, 바디케어등 총 130여개의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토탈 바디 케어 회사다. 한국시장에 상륙한 에이치투오플러스는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1998년 일본, 홍콩에서부터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기 시작했다. 그 후 일본에 29개의 매장을, 홍콩에 18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대만, 호주 등 전세계 11개국에 114개의 매장을 확보하며 확대해 나가고 있다. 로저 막스 사장은 “에이치투오플러스는 해양성분에 기초한 순수 자연성분의 화장품으로 여러 나라의 기후, 스킨 타입과 톤에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 전세계로 에이치투오플러스를 진출시킨다는 포부를 나타냈다. 에이치투오플러스의 주력제품은 ‘페이스 오아시스’로 워터젤 타입으로 피부에 수분 및 각종 영양분을 공급하는 스킨케어다. “고농축 수분 함유 제품으로 한번 테스트시 물 8잔을 마신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 오아시스는 오일프리 타입으로 되어있어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에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제품이죠” 로저 막스 사장은 에이치투오플러스의 한국시장 정착과 관련해 “판매직원들의 교육을 강화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욕구를 제때 부여해 주어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홍콩, 일본에서도 성공적인 런칭을 하였기에 한국시장에서도 성공하리라 믿는다”고 앞으로의 가야 할 길을 제시했다. 한편, 지인 인터내쇼날은 영화, 비디오를 담은 CD롬을 제작하는 가을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시켜 에이치투오플러스의 대대적인 홍보에 나섰다. - 이혜영 기자 click@csmt.co.kr - 사진 엄호섭 기자 cameraman@csmt.co.kr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