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인터뷰 인터뷰
LG생활건강 CM특판팀 주은규 부장
  • 승인 2001.09.13 20:29
  • 댓글 0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들이 가장 먼저 공략 대상이 ‘면세점’입니다. 면세점에 입점된 브랜드라고 하면 세계 최고의 제품으로 평가되는 것이지요”라며 LG생활건강 CM특판팀 주은규 부장이 면세점의 특징을 간단하게 설명했다. “해외시장 개척에서 첨병 역할을 하는 곳이 바로 ‘면세점’입니다. 이곳을 단순한 매출 증대로만 생각해서는 않됩니다. 그야말로 세계 유명 브랜드들과 치열한 경쟁을 하는 곳입니다. 세계인들이 폭넓게 제품을 선택하고 또한 세계 무대로 나가는 곳이기 때문에 상당한 의미가 있는 것이지요” 현재 인천 신공항 면세점에는 30여개의 세계 유명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으며, 오휘매장은 10위권안의 매출을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엔 외국인들로부터 LG생활건강화장품의 우수성이 알려지면서 매출이 증가하고 있어 많은 기대가 된다고 주부장은 밝혔다. 브랜드 인지도·고객신뢰 높아 매출증대 ‘예고’ 특히 ‘LG’라는 브랜드력이 전세계인들에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처음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도 신뢰감을 심어줄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한다. “LG라는 브랜드력이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한다면, 품질이 구매로 이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외국항공사 직원들이 고정 고객으로 이어져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며 앞으로 오휘 매장은 상당한 주목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 부장은 또 현재 세계적인 브랜드와 같이 싸우면서 이미 제품력에서는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어 세계인들에게 브랜드력만 좀더 키워진다면 전세계 어느곳의 면세점에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한다. 특히 인천 신공항의 면세점은 좋은 브랜드의 입점과 쇼핑의 동선이 좋아 많은 방문객들로부터 세계 유명 공항 면세점에 비해 호평을 받고 있어 앞으로 관광산업에서도 일조를 할 것으로 보여 LG생활건강의 우수성이 더욱 빛날 것이라고 주부장은 밝혔다. <신연종 기자 / 사진 엄호섭 기자>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로얄 홀리데이 위한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보니앤제이,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 콜라겐 크림’ 출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