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인터뷰 칼럼
[신년사]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100년 넘어 빛나는 기업으로 도약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7.01.04 15:49
  • 댓글 0

2017년 새로운 한 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우리 회사가 사업을 시작한지 7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창립 70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를 맞아 지난 70년 동안 우리 선배님들과 여러분들이 이루어 낸 눈부신 성과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동시에 100년을 넘어 영속하는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기업으로 만들어야겠다는 다짐도 해봅니다.

2016년은 대내외 불확실성이 난무했던 한 해였습니다. 이러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갈수록 사업 환경의 변화를 예측하기 어려워졌고, 그러한 불확실성 속에서 방향을 잃고 헤맬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지난 한해, 목표를 잃지 않고 한방향으로 힘을 모아 최고의 성과들을 만들어냈습니다. ‘후’가 국내 화장품 단일 브랜드로는 최단 기간에 매출 1조를 달성하였고, 매분기 최고의 실적을 이루어냈으며,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묵묵히 기본에 충실했던 결과로 제품 안전성에서도 소비자들의 신뢰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도 우리 앞에 주어진 대내외 환경은 여전히 불투명하고 변화를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그동안 우리 구성원이 보여준 저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벽을 마주하거든 포기하지 말고 뚫고 나갈 문을 만든다”는 각오로 새로운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합시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GSC글로벌표준인증원, 산호초보호인증 런칭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미용사회중앙회 사무국 승진인사 단행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