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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이슨 화장품] 이 정 원 사장
  • 승인 2001.08.01 1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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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추럴코스메틱 분야에서 미국내 판매 1위의 독보적인 회사로 자리잡은 제이슨 화장품이 국내에 선보인다. 이정원 사장이 지난 6월 미국 제이슨 화장품사로부터 제품을 수입, 본격적인 유통에 나선 것이다. “성장 위주로 치우치기보다는 건실하게 키우는데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큰 회사도 좋지만 우선, 내실 있고 튼튼한 회사로 만들어야죠.” 이 사장은 ‘안정 위주의 성장’을 강조하며 포문을 열었다. 제이슨 화장품은 장기간의 임상실험을 통해 미국 FDA에서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아 세계 28개국에 보급되는 제품. 이 사장이 역점을 두는 부분은 ‘유통 단일화’와 ‘가격 안정’. “어떤 경우에도 유통은 전문점을 통해서만 이뤄질 것입니다. 방판이나 백화점 유통과 함께 하면 가격 안정이 어렵죠. 유통을 단일화하고 가격을 철저히 관리할 것입니다.” 이번에 이 사장이 역점을 두는 제품은 크게 3가지. 알로에 베라 84%로 대표되는 ‘알로에 라인’, 하이 비타민 시리즈인 ‘비타민 라인’ , 그리고 피부재생성분을 중심으로 한 ‘A·H·A 라인’이다. “제품력은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습니다. 비타민 시리즈의 경우에는 병원에 공급해도 부족함이 없을 정도의 성능을 가지고 있죠. 가격대 성능면에서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부합니다.”

제이슨의 제품들은 선별된 피부관리사가 일주일에 1, 2회 매장에서 서비스를 해주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이제 전문점 소비자도 고기능성 제품, 고서비스를 받을 권리를 누려야 한다”며 이 사장은 “제이슨 화장품이 이에 앞장설 것”이라고 자신감을 피력했다. <최철용 기자 / 사진 엄호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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