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르네휘테르 대용량 헤어 마스크 2종"사용이 간편한 튜브타입 대용량" 출시
  • 이원식 기자
  • 승인 2016.11.18 13:36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이원식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250ml 용량의 대용량 헤어 마스크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대용량 헤어 마스크는 두피에 활력을 주는 ‘토뉘시아 토닝 마스크’와 염색 모발을 위한 ‘오카라 래디언스 인헨싱 마스크’로 기존의 200ml 팟 타입에서 사용이 간편한 튜브 타입에 50ml 용량이 늘어난 250ml 대용량 튜브를 선보인다.

또 11월 한 달간 헤어 마스크 출시를 기념go 토뉘시아 토닝 마스크 250ml 구입 시 토뉘시아 샴푸 디럭스 샘플 50ml 1종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뉘시아 토닝 마스크는 약해진 모발을 더욱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트리트먼트 마스크로 밀 단백질 추출물과 시멘트리오 성분이 모발을 보호하고 밀도감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오렌지와 복숭아의 아로마 향이 싱그러운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오카라 래디언스 인헨싱 마스크는 염색 모발의 컬러를 더 오랫동안 빛나게 해주는 실키 마스크로 콩 단백질 성분이 함유eho 염색으로 인해 손상되고 자극 받아 약해진 모발을 회복하고 하마멜리스 성분이 모발의 색상 유지를 도와 아름다운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뛰어난 컨디셔닝 기능으로 모발의 엉킴 방지와 실크처럼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을 연출하는 데 도움을 주며, 자몽, 복숭아, 라즈베리, 우디 향이 어우러진 달콤하고 매력적인 향이 특징이다.

르네휘테르는 2015년 한국 정식 직진출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랑스 본사의 정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6%에 이르는 가격인하 정책과 전문적인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원식 기자  wslee6@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원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