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코스온 ‘아가타 코스메틱’, 펑셔넬 마스크 출시여름철 피부 고민 해결하는 마스크 삼총사!
  • 정해용 기자
  • 승인 2016.06.22 23:03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정해용 기자] 코스온의 ‘아가타 코스메틱’(AGATHA COSMETIC)’이 여름철 각종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아가타 펑셔넬 마스크’ 3종을 출시한다.
아가타가 새롭게 선보이는 ‘펑셔넬 마스크’는 초미세 그물 구조의 발효 마스크로, 피부 깊숙이 영양성분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다.
수분 보유력과 밀착력이 뛰어나 여름철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집중 케어하기 좋은 제품이다.
펑셔넬 마스크는 그때그때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로즈, 와인, 에스까르고의 3종으로 구성됐다.
펑셔넬 로즈 마스크는 로즈 워터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쉽게 건조하고 푸석해지는 여름철 피부에 윤기를 더해준다.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얼룩덜룩 칙칙해진 피부가 고민이라면 펑셔넬 와인 마스크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을 수 있다.
레드 와인의 AHA 성분과 폴리페놀 성분이 묵은 각질을 케어해 매끈한 동안 피부를 연출해준다. 여름철 피부는 덥고 끈적한 날씨를 핑계로 소홀히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펑셔넬 에스까르고 마스크는 단백질 점액 성분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주고, 피부에 깊은 영양과 탄력을 공급해 푹 자고 일어난 듯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보다 효과적인 케어를 원한다면 ‘아가타 펑셔넬 세럼’과 함께 사용할 것을 추천한다. 아가타 펑셔넬 세럼은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마스크와 마찬가지로 로즈, 와인, 에스까르고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일한 기능의 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스킨케어 효과를 배로 느낄 수 있으며, 다른 기능의 마스크와 사용하면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꺼번에 케어할 수 있다.
강한 자외선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여름철 피부, ‘아가타 펑셔넬 마스크’ 3종으로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보자.
한편 여성들이 꿈꾸는 파리지앵 스타일을 제안하는 아가타 코스메틱은 아가타 코스메틱 홈페이지(www.agathacosmetique.com) 및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해용 기자  makeup@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해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샬롯 틸버리, 연말 홀리데이 선물 추천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메디힐 ‘2022 올리브영 어워즈’ 마스크팩 부문 1위 차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