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청호나이스뷰티 ‘빠이요’, 롭스 전 지점으로 입점 확대소비자와의 접점 넓혀 근거리 구매 가능…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 김병훈 기자
  • 승인 2016.05.25 18:41
  • 댓글 0

[주간코스메틱 김병훈 기자] 청호나이스뷰티(대표 이석호)가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전 지점으로 입점을 확대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뷰티는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는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와 청호나이스뷰티 자사브랜드인 ‘휘엔느’를 롭스 전 매장에 입점시킴으로써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근거리에서 구매가 가능토록 했다.

청호나이스뷰티 박인철 팀장은 “청호나이스뷰티의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적인 건강함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는 슬로건과 아름다움은 진정한 건강함에서 비롯된다는 롭스의 정신이 일맥상통해 소비자에게 건강한 美(미)를 선사하고자 롭스 전 지점으로 입점을 확대하게 됐다”며 배경을 설명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깨끗한 물 정수기로 유명한 청호나이스에서 운영하는 뷰티 전문 쇼핑몰로 바쁜 현대인들의 힐링을 위한 뷰티, 헤어, 바디, 헬스푸드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고객의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적인 건강함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해 1996년 출범됐다.

처음 화장품 사업을 시작할 때 95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의 국내 공식 파트너로 빠이요와 함께 성공적인 시장 진출을 창출해 냈으며, 그 후 빠이요는 물론 자사 브랜드인 나이스휘, 베니즈와, 휘엔느, 퓨어미 등을 선보이며 국내 화장품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만들어 가고 있다.

청호나이스뷰티 www.naisbeauty.co.kr

김병훈 기자  conkoko@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혁신 화장품 연구개발 수출 여건 조성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동성제약,퓨리톤 활용 화장품 개발 착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