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진흥원, 미래의 ‘K-뷰티’ 선도자 양성 교육과정 연다화장품 CEO 과정 개설…화장품 산업 환경변화 대응 및 성공전략 공유
  • 김병훈 기자
  • 승인 2015.12.03 15:31
  • 댓글 0

대한민국 화장품 한류(K-뷰티)를 선도하는 화장품 업체 CEO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과정이 개설 운영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은 오는 11일부터 10주 과정으로 화장품 산업의 환경변화에 대한 적극적 대응방안 모색과 성공전략을 공유하는 ‘2015 화장품 기업 최고경영자(CEO) 교육과정’을 개설·운영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정부 및 관련 전문가로부터 화장품 관련 정책과 지식을 습득하고 공유할 수 있는 기회로 ▲글로벌 제품 및 창조기술 개발 ▲한류를 활용한 해외진출 확대 ▲뷰티산업 트렌드 및 홍보전략 등 다양한 정보와 사례를 공유하고 논의할 예정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화장품 산업의 현재와 미래 방향 조명, 화장품 기업 성장을 위한 전략과 혁신 및 효율적 투입자본 운영, 화장품 산업 글로벌화를 위한 성공전략 분석 등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강의와 사례 분석을 통한 심도있는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기간은 오는 11일(금)부터 2016년 3월 4일(금)까지 총 10주 과정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충북 오송역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교육비는 1인당 150만원(석식 제공)이며 모집 인원은 25명 내외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종 대상자는 오는 8일(화) 발표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진흥원 보건산업 인력양성교육 홈페이지(http://edu.khidi.or.kr)에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 및 자세한 내용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일자리기획팀(043-713-8354, 8316)에서 안내한다.

김병훈 기자  conkoko@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