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 오픈빌딩숲 속 차문화 체험공간···제주 비경 인테리어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10.02 10:00
  • 댓글 0

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 오설록(www.osulloc.com)이 프리미엄 차 문화 체험공간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을 9월 30일 오픈 했다.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은 제주 티뮤지엄, 압구정점, 명동점, 홍대점, 삼청동점 등에 이은 13번째 매장으로, 강남역 주변 오피스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도심 속 차 한잔의 쉼’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하철 강남역 신분당선 부근에 위치한 이 매장은 2층으로 구성된 대형 매장으로, 서울의 아름다운 도심 풍경과 오설록의 고향인 제주의 비경이 블렌딩된 공간이다.

먼저 강남의 거리를 여유와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내부의 벽을 최소화 했으며, 시야를 가리지 않는 통유리 창을 설치해 탁트인 조망을 제공한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제주를 모티브로 했다. 제주의 안개를 상징하는 미스트 그레이와 화이트 그리고 현무암의 진한 회색 등 자연의 색을 활용 했으며, 제주의 아름다운 비경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을 곳곳에 배치하고, 제주 녹차나무 오브제도 전시했다.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은 인테리어뿐 아니라, 고객의 편의성을 배려한 매장 구성이 큰 특징이다. 매장 1층에는 녹차, 홍차, 블렌딩티 등 다양한 오설록 차를 시향할 수 있는 시향존을 마련했으며, 다기와 녹차 화장품을 전시하여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2층에는 1층에서 주문한 메뉴를 2층에서 바로 픽업할 수 있는 픽업존을 마련하고, 편안한 소파와 오픈형 창가를 배치해 강남역의 조망을 즐기며 차 한잔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꾸몄다.

한편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은 오픈 기념으로 직장인들의 티타임을 위해 9/30~10/2, 3일간 점심시간에 오설록의 대표 블렌딩티 ‘삼다연 제주영귤티’ 총 1만 잔을 무료 제공하는 시음이벤트를 진행하며, 할인과 증정품 등 다양한 이용 혜택이 담긴 ‘강남역점 스페셜 쿠폰북’ 2만부를 방문고객에게 증정한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