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한율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출시 2주년을 기념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특별 패키지로 구성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4.08.11 09:29
  • 댓글 0

전통 자연 화장품 브랜드 한율(www.hanyul.co.kr)은 8월, 브랜드 대표 상품인 율려원액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2년 6월 출시 이래 맑고 생생한 피부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한율 율려원액은 지난 6월, 더욱 강력해진 갈색 솔잎 농축액을 담아 업그레이드 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한율은 율려원액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불어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품의 주요 성분인 갈색 솔잎 에너지를 패키지에 담아 제품의 매력도를 더욱 높였으며,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갈색솔잎의 힘은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방울과 솔잎 일러스트로 표현됐다.

한율 브랜드 매니저 양윤정 팀장은 “피부 최적의 균형을 부여하여 맑고 생기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율려원액은 출시 이래 한율의 대표 상품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최근에는 제품의 주 원료인 갈색솔잎 에너지를 한층 강화하여 그 효능을 더 높였다”고 전하며 “그동안 한율 율려원액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선사하고자 합리적인 가격과 더불어 갈색솔잎의 강인한 생명 에너지를 담은 대용량 리미티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율 율려원액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4년 8월부터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제품으로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에서 판매한다. 120ml / 85,000원대 (기존 70ml / 65,000원)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이유, 한국인 최초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아이유, 한국인 최초 에스티 로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