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리더스코스메틱, 셀레이저 공개레이저 후 홈케터 전문 제품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7.16 16:01
  • 댓글 0

레이저 시술을 받는 사람들이 늘면서 사후관리용 홈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산성앨엔에스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은 레이저 시술 후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레이저 후 케어 전문 화장품, 셀레이저(CELLASER)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셀레이저는 세포의 핵심 성분인 DNA의 효능에서 착안됐다. DNA는 생명체의 유전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핵산으로 DNA에 담긴 유전정보는 RNA로 옮겨지고 RNA는 리보솜과 결합해 새로운 단백질을 만들게 된다. 이는 피부세포에서 올바른 유전정보가 옮겨질 때마다 탄력을 주도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이 만들어져 흐트러진 피부 질서를 잡는 원리다.

리더스 피부과학연구소는 이 같은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에 친화적이며 안정적인 천연식물 중 RNA와 DNA가 가장 풍부한 천연 클로렐라에 BIO- MIMIC(생체모방기술)을 응용해 고함량의 DNA성분 분리에 성공했다.

셀레이저는 클로렐라에서 추출한 DNA를 피부에 전달해 레이저 시술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잃어버린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과 활기찬 생명력을 되찾아 주는 제품이다.

셀레이저 제품은 피부 고민에 따라 보습, 여드름,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재생, 선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클렌저, 토너, 에멀전, 앰플, 크림, 시술 후 흉터 피부를 위한 전문 크림을 포함해 총 21품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셀레이저 전제품은 피부 턴오버 주기에 맞게 1달 사용량을 기준으로 용량이 정해졌다.(클렌저는 50ml 내외, 그 외 제품은 20ml 내외) 또 전제품 민감성 저자극 테스트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화학방부 성분 무첨가, 인공색소 등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은 최소화했다.

리더스코스메틱(www.leaderseshop.com)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클리오, 83억 원에 일본 벤더업체 인수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4월 셋째주 뷰티 신상] 에스쁘아, 더샘, 쏘내추럴, 베이지크, 탈리다쿰, 라로슈포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