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리더스코스메틱, 프리미엄 골드 라인 출시한국산 고가제품 관심 높은 중국 소비자 겨냥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7.16 15:41
  • 댓글 0

㈜산성앨엔에스 리더스코스메틱(사장 박철홍)이 금을 이용한 리더스 인솔루션 바이탈라이징 골드 24 스킨케어 5종을 공개했다.

리더스 인솔루션 바이탈라이징 골드 24는 99.9%의 순금과 함께 피부 정화에 효능이 있는 바닐라꽃(Vanila), 비타민C와 상응하는 항산화 효능을 가진 아르테미지아(Artemisia), 면역력을 증강시켜 황제의 약초로 불리는 설련화(Gentiana Lutea L) 등 골든 플라워의 생명력을 제품에 담아냈다.

특히 금은 인체에 무해한 미세 전류가 흘러 피부 속 이온을 정상화시켜 혈액순환, 피부 생리 기능, 세포 재생기능을 활발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으며 금의 양전하(positive electric charge)는 피부 정화와 유수분 밸런스,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줘 화장품의 중요한 재료로 활용돼왔다.

리더스 인솔루션 바이탈라이징 골드24는 특히 중국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리더스코스메틱 측은 기대하고 있다. 금은 주름 개선, 미백 등 기능성 화장품에 관심이 많고 금 선호도가 높은 중국인들의 니즈에 맞아떨어질 것이란 것이 업체 측 분석이다.

리더스코스메틱 박철홍 사장은 “리더스코스메틱의 제품력은 이미 마스크를 통해 중국에서 인정을 받았다”며 “마스크로 쌓은 신뢰가 기초제품 구매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제품이 출시되는 8월부터 면세점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는 계획이다.

리더스코스메틱(www.leaderseshop.com)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