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키엘,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 출시풍부한 꽃잎 거품이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6.25 18:01
  • 댓글 0

160여년 전통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솝 프리(Soap Free), 인공향 무첨가, 파라벤 무첨가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를 오는 6월 27일 출시한다.

키엘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1960년대 출시 이후 탁월한 진정 효과로 사랑받아 온 칼렌듈라 꽃잎 토너의 뛰어난 진정 효과를 그대로 담았다.

칼렌듈라 꽃잎 성분이 세안 후 피부 당김 없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주는 이번 신제품은 미세하고 풍부한 꽃잎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내는 것이 특징. 여기에 은은한 칼렌듈라 꽃 향기로 클렌징 내내 즐거운 꽃잎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칼렌듈라는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탁월한 피부진정 효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내추럴 허벌 꽃이다.

키엘은 1960년대 칼렌듈라의 뛰어난 진정 효능을 발견하고 칼렌듈라 꽃잎 토너를 출시했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50년간 피부 진정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는 2013 보떼 리서치 에서 토너 부문 1위에 등극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칼렌듈라 꽃잎 토너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칼렌듈라 꽃잎을 한 잎 한 잎 수작업으로 채취해 병에 담는 전통을 이어 오고 있다.

신제품 칼렌듈라 꽃잎 클렌저는 230ml 39,000원대로 전국 백화점 키엘 매장과 삼청동 및 가로수길 키엘 부티크,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www.kiehls.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080-022-3332 / www.kiehls.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트리셀,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트리셀,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