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바비브라운, 카스플러스 채널 오픈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 펼쳐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6.24 16:36
  • 댓글 0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브라운이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 공식 채널을 오픈하며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섰다.

바비브라운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가까이 접할 수 있는 특별한 소통의 창이다. 기존 뷰티 브랜드들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처럼 단순히 브랜드나 제품 홍보 차원에서 한걸음 나아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잡지 화보 촬영이나 TV 출연, 메이크업 쇼 등 흥미로운 소식을 다루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계절별 메이크업 방법이나 제품 활용법 등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 구독자는 직접 메이크업에 대해 궁금했던 점을 물어볼 수 있으며 베스트로 선정된 고민은 영상과 이미지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바비브라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메이크업 레슨을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매달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메이크업 레슨도 제공하는 등 특별한 서비스가 이어질 예정이다.

바비브라운 조성경 이사는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트렌드와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바비브라운이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 중 하나는 개개인에게 맞는 메이크업 컨설팅을 제공해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파워 덕분이다”며 “오픈 전 약 7,000여명이 이미 구독 신청을 했을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동안 접할 수 없었던 브랜드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는 물론 유용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다채롭게 공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바비브라운의 카카오 스토리 플러스 공식 채널은 카스 플러스 친구 탭에서 바비 브라운 또는 BobbiBrown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바비브라운
(
www.bobbibrown.co.kr)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