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CNP차앤박화장품, 온라인몰 리뉴얼 오픈총 2천명에게 파격 경품 이벤트도 진행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6.20 15:37
  • 댓글 0

CNP차앤박화장품(대표 이동원, 차미경)이 자사 온라인몰(www.cnpmall.com)을 사용자 편의는 높이고 피부 관련 정보까지 전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CNP차앤박화장품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에게 보다 간편하게 상세한 제품정보를 전달하게 됐으며 피부 진단 맞춤 솔루션을 제공, 쇼핑의 용이성까지 고려했다. 더불어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넘어 소비자와 소통을 하는 공간으로 영역을 확장했다.

‘LEARN’ 카테고리에서는 피부전문가의 칼럼과 피부 고민별 Q&A을 제공하는 등 실제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나누는 게시판이 준비돼 있다.

리뉴얼된 사이트는 건강하고 모던한 느낌의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를 주요 색상으로 디자인에 활용했다. 또 간결하고 직관적인 화면과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와 컨텐츠를 쉽게 찾고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월드컵 기간을 맞아 태극전사의 선전을 기원하는 ‘힘내자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태극전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긴 사람 중 추천을 통해 총 1,050명에게 CNP차앤박화장품의 추천 제품을 담은 ‘뷰티 KIT’와 ‘CNP 마일리지 쿠폰’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또 개인 블로그나 SNS 계정을 통해 지인에게 새단장한 CNP 차앤박화장품 온라인몰을 소개하는 ‘친구에게 알려주세요’ 이벤트도 있다. 소개 내용을 공유한 SNS 및 블로그 계정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완료 된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2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CNP차앤박화장품 마일리지, 3등에게는 기프트콘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밖에 6월 말까지 신규 회원가입을 한 선착순 만명의 고객에게는 피부 타입별 추천 제품과 베스트 제품으로 이뤄진 샘플 15종을 증정 계획이다.

CNP 차앤박화장품 이화현 상무는 “이번 자사 온라인 몰 리뉴얼을 계기로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함께 피부에 관련된 심도 있는 정보 제공 등으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온라인몰으로 거듭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CNP차앤박화장품(www.cnpmall.com)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트리셀,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트리셀,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GSC, EVE사 악의적 계약 파기 강경대응
GSC, EVE사 악의적 계약 파기 강경대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