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이지함화장품 가족용 자외선차단제 출시피부자극 줄인 물리 ‘자차’로 피부 노화 대응
  • 오선혜 기자
  • 승인 2014.06.20 15:27
  • 댓글 0

닥터코스메틱㈜ 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이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자외선차단제 ,이지함 UV 트루 선스크린 SPF47 PA+++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지함 UV 트루 선스크린 SPF47 PA+++은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이 함유되지 않고 티타늄옥사이드, 징크옥사이드 성분이 피부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물리적 자외선차단제다.

또 SPF47+,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장시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지속돼 광노화를 예방해주며 전문 임상기관의 무자극테스트 안전성 검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는 물론 어린이들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이밖에 햇살이 강하고 건조한 기후에 강한 식물인 해바라기 추출물이 함유돼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풍부한 단백질과 아미노산이 함유된 스피룰리나 추출물이 항산화, 항노화 효과와 함께 면역증진 작용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비타민E, C,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마치현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다량의 천연보습인자 함유로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이지함 화장품 이유득 사장은 “아기 피부는 얇고 예민하고 피지량도 적어 자외선으로부터 쉽게 자극받는다. 6개월 이상의 아이들에게는 유아전용이나 순한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파라벤, 미네랄오일, 인공색소, 페녹시에탄올, 벤조페논, 동물성원료, TEA 7무처방인 이번 신제품은 이지함화장품 쇼핑몰 (www.ljh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지함화장품은 6월 선케어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선케어 제품을 구매 고객 대상 피부를 진정시키는 미스트 PLC정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지함화장품(www.ljhmall.com)

오선혜 기자  oh@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선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이탈리아 최신 뷰티 트렌드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성료
트리셀,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트리셀, 어메니티 전문 브랜드 ‘언밸런스’ 론칭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