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메이크업 브랜드 '팝코' 론칭"톡톡 튀는 아름다움" 20대 겨냥 색조 전문 브랜드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20 11:18
  • 댓글 0

재미있는 화장품 & 톡톡 튀는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팝코(POPCO)가 5월 론칭했다.

팝코는 젊은과 개성을 지닌 20대를 타겟으로 한 색조전문 브랜드다. 제품 디자인에 대중예술(연예, 음악, 미술)을 접목해 20대의 감성과 문화를 반영한 비쥬얼을 창조하고, 감각적이고 개성강한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컬러풀한 메이크업 제품 개발에 집중했다.

또한 고객들이 팝코를 통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문화를 즐기며, 그들만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할 수 있도록 팝코를 20대의 크리에이티브 아지트로 만들 예정이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제품은 '레디 투 드레스 BB크림 2종(모이스처 타입, 커버 타입)', '걸스나잇아웃 젤 펜슬 아이라이너(1호~8호)', '아이 엠 컬러리스트 립크레용(1호~5호)', '당신이 잠든 사이 클렌징 로션', '레몬잼 화이트닝 슬리핑 팩'이다.

팝코의 레디 투 드레스 모이스처 BB크림은 올리브오일, 쉐어버터 등 보습에 좋은 영양분을 첨가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커버 BB크림은 기미, 주근깨 등의 잡티를 커버해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메이크업을 돕는다.

걸스나잇아웃 젤 펜슬 아이라이너는 8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는 워터프루프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롤핏팅 공법으로 피부 밀착을 최적화시켜 피지에 지워지거나 녹아내리지 않아 한 번에 터치로도 장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로즈힙오일의 함유로 뛰어난 보습력과 비타민C가 풍부해 눈가에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아이 엠 컬러리스트 립크레용은 간편하게 돌려서 사용하는 오토타입 립 제품으로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러블리한 컬러와 오래도록 지속되는 선명한 발색력으로 볼륨감있는 입술을 연출하며, 가볍고 매끄러운 터치감으로 얇고 고르게 펴발린다.

당신이 잠든 사이 클렌징 로션은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피부를 맑게 가꿔준다. 탄제린껍질추출물과 석류즙이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게 가꾸고 알로에베라잎추출물과 멜론 추출물이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해준다.

마지막으로 레몬잼 화이트닝 슬리핑 팩은 자는 동안 충분한 수분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미백 기능성 슬리핑 팩이다. 나이아산아마이드가 함유돼 미백에 도움을 주며, 레몬추출물과 피부 미용에 효과적인 8가지 복합추출물인 금국궁녀팔백산추출물 함유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

팝코의 전 제품은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popcokorea.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팝코(www.popcokorea.com)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