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김보성, 에이핑크와 '으리' 광고 첫선"이것이 G9의 의리" G마켓 패밀리사이트 G9 TV CF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19 10:42
  • 댓글 0

G마켓 패밀리사이트인 큐레이션 쇼핑몰 G9는 의리 배우 김보성과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모델로 한 TV 광고를 17일 선보였다.

지난해 4월 오픈 이후 처음 선보이는 TV 광고로 '매일 매일 새로운 쇼핑'을 슬로건으로 내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동시에 진행된다.

G9 TV 광고에서는 최근 코믹하면서도 개성 있는 캐릭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김보성과 순수한 이미지의 에이핑크가 의외의 케미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는 김보성의 전매특허 '의리'를 내세운 콘셉트로 '모두 드리으리', '공항패션', '주말 나드으리' 총 3편으로 제작됐으며, 17일 '모두 드리으리' 편을 시작으러 순차 방영될 예정이다.

17일 전파를 탄 '모두 드리으리' 편에서 김보성은 G9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놀거으리'와 '볼거으리', '살거으리' 등 으리를 강조한 문구로 소개하며 특유의 코믹 연기를 펼쳤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강력한 펀치를 날리며 G9만의 '에누으리' 혜택을 전달했다.

에이핑크 역시 김보성의 과장된 액션을 따라 귀여운 몸짓을 더해 폭소를 자아내게 한다. 후속으로 선보일 나머지 두 편 역시 김보성 특유의 코믹하고 터프한 연기와 에이핑크의 청순 발랄함을 절묘하게 연출해 G9 쇼핑의 즐거움을 유쾌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G9는 TV광고와 함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6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것이 G9의 의리' 이벤트는 새로 제작된 TV광고를 보고 풀 수 있는 간단한 퀴즈 미션 이벤트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0만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10명과 100명에게는 각각 30만 마일리지와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광고 내용을 SNS에 공유한 고객 중 3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음료권을 각 100장씩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2만명에게는 G마켓에서 중복할인 가능한 슈퍼쿠폰 5000원권을 1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내달 1일까지는 '50%의 캐시백의 의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G9에서 '으리상품' 구매 및 수취 확인 후 캐시백을 신청하면 구매금액의 50%를 G마일리지로 최대 5000마일리지까지 돌려준다. 선착순 5만명에 한하며 기간 중 횟수 제한 없이 계속해서 신청할 수 있다.

G마켓이 지난해 4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큐레이션 쇼핑몰 G9는 오픈 직후인 2013년 2분기 대비 2014년 1분기 판매량이 174% 증가했다. 같은 기간 매출 역시 265% 급증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모바일 전용 쇼핑 어플리케이션 론칭 이후 성장세에 가속이 붙고 있다. 나이트딜, 주말딜 등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G9는 올들어 모바일 비중이 전체 매출의 절반(53%)을 넘어서는 등 모바일쇼핑에 강점을 보이고 있다.

G9사업실 서희선 실장은 "업계 최초로 큐레이션 쇼핑몰을 표방한 G9는 담당자들이 엄선한 상품만을 선보이면서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번 TV 광고가 더 많은 고객들에게 G9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G9의 첫 TV광고는 G9(www.g9.co.kr)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G9(www.g9.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나노팜, 여름철 피부주름 개선 노하우 공유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한국콜마, 글로벌 전문가 전진 배치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