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비오템 수분크림' 특별 에디션 출시2.5배 커진 용량에 사랑과 감사의 캘리그라피 더한 한정판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09 10:27
  • 댓글 0

글로벌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에 사랑과 감사 메시지의 캘리그라피를 새긴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캘리그라피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로 출시되는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캘리그라피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2.5배 커진 용량에 캘리그라피의 대가인 이산 작가의 감성적인 손글씨를 더한 한정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에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생각대로 될거야' 등 따뜻한 메시지가 새겨져 의미를 더한다.

어버이날에는 '사랑합니다', 스승의 날에는 '고맙습니다' 메시지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으며 성년의 날을 맞이하는 친구나 동생에게는 '생각대로 될거야' 메시지를 통해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재능 기부 등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손글씨로 세상에 따뜻함을 전하는 이산 작가의 작품이 비오템 베스트셀러인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과 만나 뜻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보습력, 만족도, 구매 선호도에서 블라인드 테스트 1위(2012년 입소스코리아 소비자 만족도 조사결과)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비오템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수백만 개의 활성 스파 플랑크톤 수분 입자가 피부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채워 탄력이 차오르는 수분 빛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피부의 자연 방어력을 촉진시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비오템만의 차세대 보습 성분인 마노스를 함유해 48시간 지속되는 깊숙한 보습과 함께 생기, 탄력, 진정, 쿨링 등 5가지 멀티 효과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다. 피부에 착 감기는 프레시 젤 텍스처로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 효과와 함께 상쾌한 기분까지 선사한다.

비오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대용량 캘리그라피 에디션은 전국 비오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용량 및 가격은 125mL, 8만2,000원선.


비오템(www.biotherm.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상장 화장품사 ESG 경영 관심도 1위 ‘LG생활건강’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달바, 아시아 글로벌 엠버서더 호시와 계약 연장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