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국내 유일 산소 100% 선스프레이 출시쏠레일, 5월 초 롯데홈쇼핑에서 '산소 썬스프레이' 첫선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5.02 11:45
  • 댓글 0

선블록 전문 브랜드 쏠레일은 5월 초 롯데 홈쇼핑을 통해 '쏠레일 산소 썬스프레이(SPF50+ PA+++)'를 처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은 UVA, UVB 차단은 물론 물과 땀, 피지에 강한 '매직 컨트롤' 기능으로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스프레이 타입에 많이 사용되는 LPG가스를 비롯 어떤 가스도 없으며, 산소 100%를 함유하고 있는 혁신적인 자외선 차단제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아울러 쏠레일 산소 썬스프레이는 미백·주름 개선·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자외선 차단 이외 에센스, 미스트 등 기능도 수행한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 아이들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쏠레일 측은 "2중 산소 딜리버리 시스템의 순수 산소 100%와 이태리 돌로미테 산맥에서 채취한 산소수를 함유하고 있으며 녹차수, 라벤더꽃수등 10여가지 에코서트 인증 유기농 성분을 담고 있다"며 "일본 직수입 노즐 사용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촉촉하면서도 고른 분사력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쏠레일은 산소 썬스프레이 출시와 더불어 역대 애니메이션 흥행 1위인 '겨울왕국' 버전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HMJ KOREA(02.512-4695)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식약처, 소용량 화장품 표시 강화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히알루론샷 수분 젤 크림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