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환절기 & 시술 후 피부 관리법트리더마가 제안하는 봄철 피부 관리 TIP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3.13 10:36
  • 댓글 0

날씨는 점점 따듯해지지만 피부는 더 거칠고 예민해져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봄이면 큰 일교차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는 탓에 겨울보다 더 예민해지기 쉽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계절이 바뀌면서 맑고 환한 피부를 위해 피부과 시술을 하는 사람도 늘어나는 추세다. 하지만 값 비싼 시술을 하고 나서 제대로 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각종 트러블. 각질, 주름부각으로 더 큰 고민이 생길 수 있다.

그렇다면 환절기 예민한 피부, 시술 후 피부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먼저 가장 쉬운 방법은 피부가 좋아하는 물,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해주는 것인데 평소에 커피나 음료 보다는 생수나 차를 자주 마셔서 수분 보충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날씨가 점점 따듯해지면 자외선도 강해지기 때문에 외출 전후 틈틈이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르는 것이 좋다. 직접적으로 햇빛을 가릴 수 있는 모자나, 양산 등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마지막으로 세안 후 급속도로 수분을 빼앗긴 피부에 보습 케어를 권장한다. 추운 겨울 내내 관리가 소홀 했던 피부를 위해 봄이 되면 레이저 등 피부 시술을 하는 사람들 이 많은데, 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에는 보습이 더욱 중요하다.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더마에서 예민한 피부 진정 및 보습을 위해 '인텐시브 스킨 리페어 크림'을 추천한다. 트리더마 브랜드만의 독특한 알로에 추출물(AP4) 함유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지속시켜줘 봄철,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관리하기에 유용하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트리더마 인텐시브 스킨 리페어 크림은 현재 가까운 약국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트리더마(www.triderma.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