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에스까다, 스테디셀러 '골드 DX' 리뉴얼 출시15주년 기념…워터 에센스 개념 남성화장품 2종 동시 출격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3.10 12:59
  • 댓글 0

에스까다 골드 DX 기존 제품 라인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 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은 2014년 4월 30일 창립 15주년을 맞아 스테디셀러 제품 '골드 DX'를 리뉴얼 출시한다. 이와 함께 워터 에센스 개념의 남성화장품 2종도 4월중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 1999년 여성의 피부에 진정한 명품 특권을 부여하려는 목적으로 처음 국내 론칭한 에스까다 코스메틱은 15년이라는 시간 동안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진정한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아 왔다.

특히 명품 브랜드로의 럭셔리한 가치에 트랜드를 적당한 시기에 입혀내는 발빠른 움직임은 프래스티지 브랜드가 지니는 무거움을 벗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랜디한 이미지로 프래스티지 브랜드의 새로운 청사진을 보여줬다.

4월중 리뉴얼 출시 예정인 골드 DX 라인은 액티신, 호밀 추출물이 효과적으로 수분 공급과 유지를 도와 24시간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막을 형성해 편안함과 유연감을 부여하는 고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리뉴얼 버전은 골드 DX 라인의 기본 특징은 유지하면서 성분 등 면에서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측은 "고영양의 좋은 성분을 담아 업그레이드 출시할 예정"이라며 "촉촉하면서도 탁월한 영양감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4월 출시를 앞둔 남성화장품은 워터 에센스 개념의 멀티 제품으로 사용감과 편리성을 모두 충족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 에센스, 애프터쉐이브 기능을 하나로 더한 '토닉 에센스'와 앰플, 에멀전 기능의 '앰플 에센스' 등 2개 제품이 출시 예정돼 있다.

에스까다 코스메틱 관계자는 "스킨케어 단계 간소화라는 남성 고객 니즈를 반영한 고기능성 워터 에센스"라며 "칙칙함, 거칠음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에스까다 코스메틱 창립 15주년 기념 골드 DX 리뉴얼 버전과 새로운 남성화장품은 4월 전국 화장품 전문점에서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에스까다 코스메틱(www.iescada.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콜마홀딩스·석오문화재단, 6·25 참전유공자 지원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이지엔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쿠팡 베스트셀러 선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