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프로랑스 손발톱 에센스판테놀, 아르간오일, 씨앗 추출물 함유된 손·발톱 전용 앰플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2.25 10:46
  • 댓글 0

'프로랑스 손발톱 에센스'는 손톱과 발톱이 강하고 튼튼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앰플 타입 손·발톱 전용 에센스다.

젤 네일 시술이나 잦은 네일 아트 연출로 손상된 손·발톱에 휴식을 줄 수 있고, 앰플 타입이라 네일 컬러링을 했을 때에도 컬러링 위에 덧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판테놀(비타민B 유도체) 2%, 아르간오일, 스위트아몬드, 달맞이꽃씨, 연꽃씨 등 성분이 고보습·고영양 성분이 함유돼 수분이 부족해 쉽게 부러지는 손·발톱에 수분을 공급하고 영양을 부여해 건강한 손·발톱으로 가꿔준다.

특히 판테놀은 피부와 모발의 구성성분으로, 손·발톱을 단단하고 건강하고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르간오일은 보습 작용이 우수하고 보습막을 형성해줘 건조한 손·발톱에 부족하기 쉬운 수분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영양 성분이 응축돼 있는 씨앗 추출물인 스위트아몬드, 달맞이꽃씨, 연꽃씨 성분은 씨앗처럼 단단하고 튼튼한 손·발톱을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중 연꽃씨는 생명력이 가장 큰 씨앗으로 약해지고 손상된 손·발톱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준다.

프로랑스 화장품 관계자는 "수시로 덧발라 건강한 손·발톱을 연출할 수 있다"며 "젤 네일 시술로 얇아진 손·발톱, 영양 부족으로 쉽게 부러지는 손·발톱, 갈라지고 약한 손·발톱을 매끈하고 투명하게 가꾸고자 할 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용량은 10mL.

02.703-1901 www.prorance.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