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비오템, 새 글로벌 모델로 레이튼 미스터 발탁미국 인기 드라마 '가십걸'에서 블레어 역으로 활약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2.24 14:21
  • 댓글 0

비오템은 새로운 글로벌 모델로 할리우드 여배우 레이튼 미스터(29)를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레이튼 미스터는 미국 인기 드라마 '가십걸'의 블레어 역을 통해 센스있는 패션과 화려한 외모, 개성있는 연기로 이미 국내에도 다수의 팬을 확보하고 있으며, 피플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 100인'에 선정될 만큼 생기발랄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받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다.

비오템은 레이튼 미스터의 아름다운 외모와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비오템과 잘 어울린다는 판단에 비오템의 새 얼굴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레이튼 미스터는 비오템 대표 제품인 아쿠아수르스(AQUASOURCE) 라인의 광고 활동을 시작으로 비오템의 다양한 제품 라인의 광고를 통해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레이튼 미스터는 이번 비오템 모델 선정과 관련해 "비오템은 항상 에너지가 넘치고 변화를 멈추지 않는 브랜드여서 비오템의 모델이 된 것을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첫 광고를 촬영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향, 텍스처, 효과 등 모든 면에서 첫눈에 반한 제품이어서 더욱 애착을 가지고 촬영에 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레이튼 미스터가 처음으로 비오템과 함께 작업을 진행한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15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보습력, 만족도, 구매 선호도에서 블라인드 테스트 1위(2012년 12월 입소스코리아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차지하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보습, 생기, 탄력, 진정, 쿨링 등 다섯 가지 효과를 한 번에 제공하며 수백만 개 활성 스파 플랑크톤 수분 입자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촘촘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오템의 새로운 모델이 된 레이튼 미스터의 화보와 영상은 지면 광고, 온라인과 SNS를 통해 2월말부터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비오템(www.biotherm.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