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신개념 뷰티 서비스 'SK-II 스킨 PT' 화제론칭 10일 만에 참여 고객수 2,000명 돌파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4.02.03 12:35
  • 댓글 0

SK-II가 선보인 신개념 프리미엄 뷰티 서비스 프로그램 'SK-II 스킨 PT'가 론칭 10일 만에 총 참여 고객수 2,000명을 돌파하는 등 연일 화제다.

SK-II 스킨 PT는 몸매 관리를 위해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 것처럼 피부 관리에도 퍼스널 트레이닝이라는 개념을 도입한 것이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피부 타입을 고려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형 피부 트레이닝 프로그램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타고난 피부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꼭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개인 헬스 트레이너처럼 매일 관리해줘 피부 나이가 실제 나이보다 더 어려지도록 돕는다.

SK-II는 체계적인 피부 심층 분석을 통해 스킨 케어 솔루션과 라이프스타일 가이드를 제안해주는 90가지의 맞춤형 스킨 PT를 완성했다. 이 프로그램은 SK-II의 전문 스킨 트레이너인 SK-II 뷰티 컨설턴트를 비롯해 피부에 영향을 주는 호르몬, 수면, 심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노하우가 담겨 있다.

또한 SK-II만의 체계적인 피부 측정 시스템인 '매직링'으로 현재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한 후 자신에게 맞는 피부 나이 목표를 설정해주고, 진단 결과에 따른 SK-II 스킨 PT의 90가지 피부 타입 솔루션에 따른 맞춤 제품이 처방된다.

나아가 SK-II 뷰티 컨설턴트가 고객의 '퍼스널 트레이너'가 되어 8주간 지속적이고 체계적으로 목표 피부 나이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함께 관리해준다.

매직링 측정과 함께 피부와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문진을 통한 1차 스킨 PT는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후에 진행되는 8주간의 관리 프로그램은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고객 동의 하에 제공된다.

SK-II 마케팅 담당 남자영 부장은 "SK-II 스킨 PT는 다른 뷰티 브랜드에서 경험해 볼 수 없는 신개념 프리미엄 뷰티 서비스로서 소비자에게 피부와 삶이 점차적으로 좋아지는 경험을 선사해 드리고자 시작한 것"이라며 "앞으로 스킨 PT를 통해 좀더 고객과 소통하고 여성들의 피부와 삶이 더욱 건강해지는 데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K-II 스킨 PT는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장 방문 시 전화 예약을 하면 더욱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SK-II(www.sk2.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