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리더스 코스메틱, 베이비 라인 론칭첫 신제품 '리더스 베이비 클리닉 순 아기 물티슈'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11.20 14:11
  • 댓글 0

리더스 코스메틱이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한 저자극 물티슈 '리더스 베이비 클리닉 순 아기 물티슈'를 출시했다. 저자극 물티슈를 시작으로 제품군을 확장, 영유아 화장품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구상이다.

첫 신제품 리더스 베이비 클리닉 순 아기 물티슈는 단순히 '저자극'을 표방하는 것을 넘어 자작나무, 개암나무, 올리브나무, 호두나무의 발아 새싹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면역 촉진 등 스킨케어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항균력이 우수한 피톤치드를 함유한 편백나무 수액이 유기농 발아 새싹 성분과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연약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이 제품은 또한 9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물 속에 녹아 있는 유기물, 무기물, 미립자, 미생물을 최대한 제거한 순도 99% 이상의 깨끗한 물을 적용해 연약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파라벤, 페녹스 에탄올 등 알러지나 피부 자극을 일으킬 수 있는 18가지 유해 논란 방부제 성분을 무첨가하고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도 완료했다.

회사 관계자는 "엄격한 제조 규정을 따른 CGMP 적합 시설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순도 99%의 깨끗한 물을 사용하고 유해 화학물질 18가지를 무첨가해 안전성을 높였다"며 "저자극 처방을 기본으로 발아 새싹 성분과 편백나무 수액을 함유해 항균, 면역력 증진, 보습, 진정, 영양 공급 등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한다"고 강조했다.

신제품 리더스 베이비 클리닉 순 아기 물티슈는 아기 피부는 물론 민감한 성인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용량은 80매.

문의: 02.3288-7878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염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한국콜마, 업계 최초 선크림에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한국콜마, 업계 최초 선크림에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