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라비다,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안티에이징 부문··항노화 리딩 브랜드로 우뚝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3.10.08 16:30
  • 댓글 0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가 2013 올해의 브랜드 안티에이징 화장품상을 수상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라비다’ 브랜드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 소비자포럼이 주관해 2013년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 - The Brand of the Year 2013, Korea'에서 안티에이징 부문 ‘라비다 파워셀에센스’가 수상했다고 밝혔다.

라비다는 세포 간의 신호 전달 기능을 활성화 시키는 피토S1P를 포함한 파워셀 에센스 성분을 국내 최초로 개발, 화장품에 접목하여 피부 근본 기능을 향상시켜 피부 본래의 자생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이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추천한 후보 브랜드를 총 1,114,745건의 온라인, 이메일, 일대일, SNS 등의 소비자평가단 투표와 전문가 조사를 통해 각 분야의 최고의 가치를 지닌 유망 브랜드를 선정했다.

코리아나 화장품 김영태 마케팅 팀장은 "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여 주는 상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큰것으로 생각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제품력 있는 국내화장품 시장의 리딩브랜드로 키워나갈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제정이후, 11년간 소비자의 압도적인 지지와 참여 속에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어워드로 성장했으며 시상식은 10월 8일 진행됐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