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신상품 핫 이슈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고농축 밤의 보습력과 크림의 빠른 흡수력을 동시에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3.10.08 14:27
  • 댓글 0

신제품 '바비 브라운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은 기존 베스트 셀러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라이징 밤(일명, 모밤)'을 보다 가벼운 질감의 크림 타입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트리플 에멀전 테크놀로지와 가벼운 질감의 선플라워 오일을 함유해 모밤이 선사하는 고농축 밤 텍스처의 강력한 보습력을 크림 텍스처에서도 그대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엑스트라 스킨케어 라인의 독자 성분, 엑스트라 리페어 콤플렉스도 그대로 함유했다. 엑스트라 리페어 콤플렉스는 피부 노화의 가장 큰 고민인 콜라겐 손실과 수분 부족을 해결해 활력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준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엑스트라 라인의 기존 제품들은 강력한 보습력을 위해 고농축 밤 타입으로만 출시됐는데 엑스트라 리페어 수분 크림은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림 질감이지만 밤만큼 보습력이 강력하다"며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데일리 스킨케어로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엑스트라 리페어 모이스춰 크림은 바비 브라운의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 모바일 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량 및 가격은 50mL, 15만 원선.

02.3440-2781 www.bobbibrown.co.kr

염보라 기자  bora@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아토팜, 1분기 면세 매출 373% 증가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에이피알, 중국 618 쇼핑 축제 라이브 커머스 매출 36억 달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