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핫 이슈
로레알코리아, 워킹맘 재취업 캠페인 가동4월 15일까지 디지털 전문 마케터 과정 모집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3.03.19 18:10
  • 댓글 0

로레알코리아(대표 리차드 생베르)는 여성가족부(장관 조윤선)와 공동으로 출산과 육아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재취업을 돕기 위한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 2013년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은 여성가족부와 로레알코리아가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실무 교육은 종로여성새로일하기센터(종로여성인력개발센터)에서 담당한다.

이들은 지난 2년간 158명의 경력단절 여성들을 대상으로 '워킹맘, 두 번째 아름다운 선택' 교육을 실시했으며, 그 결과 80여명이 재취업에 성공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2013년에는 디지털 전문 마케터 과정(4월 개강), 경영지원 실무자 과정(6월), 커리어 컨설턴트 과정(6월) 등 총 3개 과정이 개설된다.

현재 수강생을 모집 중에 있는 디지털 전문 마케터 과정은 △마케팅과 광고판촉 개요 △소셜미디어 마케팅 △온라인 광고 등 실제 기업 업무에 필요한 실무 중심 교육으로 구성되며 관련분야 교수진과 산업 전문가가 강사로 나선다.

교육이 종료된 후에도 6개월간 취업 리크루트, 주부 인턴제 등 추가 프로그램이 지원되는 것이 특징. 이를 통해 지난해 '온라인 마케팅 과정'을 수료한 교육생의 70%가 취업에 성공했다는 게 로레알코리아 측 설명이다.

모든 교육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수강생은 서류전형, 면접을 통해 선발한다. 디지털 전문 마케터 과정은 아이를 키우느라 경력이 단절된 여성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 정원은 20명, 4월 15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로레알코리아의 홍종희 이사는 "로레알코리아가 지원하는 경력 단절 여성 재취업 지원 프로그램은 성공적인 재취업을 위해서 핵심역량과 실무능력을 배양하는 전문적인 재교육과 취업활동 지원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며 "로레알코리아는 여성들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전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참가 신청 및 상세 프로그램 문의는 종로여성새로일하기센터 전화(02-765-1326)나 웹사이트(www.sbwomen.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레알코리아(www.loreal.co.kr)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화장품 수출 세계 4위 · 역대 2위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로레알 ‘비바 테크놀로지 2024’ 참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