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이지함·한신메디피아 협약 체결내부고객과 외부고객, 두마리 토끼 잡기
  • 임초롱 기자
  • 승인 2013.01.21 12:50
  • 댓글 0

2013년 1월 이지함(사장 이유득)과 종합건강검진 전문의료기관 한신메디피아(이사장 강대기)가 서울 잠원동의 한신메디피아 본원에서 회원 및 임직원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양사는 회원 및 임직원들에게 △종합건강검진 패키지 △안티에이징 △피부과 상담 등 다양한 메디컬 서비스와 화장품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신메디피아는 이지함피부과·화장품 임직원 및 가족들이 이용할 수 있는 특별건강검진프로그램을 선보여 질병의 조기발견과 함께 활기차고 건강한 근무환경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이지함피부과·화장품은 한신메디피아 고객 및 임직원이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다양한 부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개원 33주년을 맞이한 한신메디피아 강대기 이사장은 “PET-CT, 128채널 MD-CT, MRI 2대 등 최신장비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건강검진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보다 간소화된 절차로 빠르고 편리한 의료서비스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건강한 피부 자신감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는 이지함에서는 2013년 임직원 건강 챙기기와 다양한 복지 제공 등으로 ‘작지만 다니고 싶은 기업’ 만들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이지함화장품 이유득 사장은 “이지함의 내부고객과 외부고객 모두를 만족시키고, 더불어 사랑과 봉사를 사회에 나눌 수 있는 기업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지함화장품 www.ljhmall.com


임초롱 기자 chorong@geniepark.co.kr


임초롱 기자  chorong@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초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애경산업, 실리콘투와 미국 화장품 사업 위한 MOU 체결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돌아온 황사와 미세먼지는 저자극 클렌징으로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