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구루버 독일 강사 초청 세미나웰리스·심포니·파이토·몽딸리 트리트먼트 진행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3.01.16 14:14
  • 댓글 0

대구,부산,서울 등 5대도시 진행

슈라멕 코리아(대표 안승용) 독일 구루버 본사 교육강사를 한국으로 초청 서울 등 5대 도시에서 국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 세미나는 자연과 과학의 경험으로 만들어 낸 최고의 명품 이자 홀리스틱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평가받는 독일 정통 에스테틱 브랜드 구루버(GRUBER) 제품소개 및 현장 데모를 통해 피부미용실 경영자들에게 구루버 브랜드에 대한 제대로된 설명을 통해 트리트먼트 효과 극대화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열린 행사.

슈라멕코리아는 지난해 11월 28일부터 진행된 이 행사는 청주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서울, 제주, 12월 4일 광주를 마지막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구루버 최고의 포뮬라와 아름다운 얼굴과 신체 뿐만 아니라 영혼과 정신을 치유하는 홀리스틱 헬스케어를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서울 세미나는 지난 12월2일 서울 잠실 롯데 호텔 3층 에메랄드홀에서 수도권 피부미용실 경영자 150여명이 참가해 교육열기와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을 이뤘다는 평가다.

이날 세미나에선 하인즈 G.요큰(Mr.Heinz G.Joeken) 독일 본사 교육강사 나타샤 하벨(Miss.Natascha Habel) 실기강사가 직접 나와 구루버 하이드로 웰니스 트리트먼트, 심포니 트리트먼트, 파이토 트리트먼트, 몽탈리 트리트먼트를 진행했다.

이들 강사들은 구루버 전 제품 라인에 대한 열띤 이론 교육과 함께 구루버 고유의 테크닉과 기공체조를 선보여 참석한 원장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름다운 피부는 저절로 얻는 것이 아니기에..
인터뷰:하인즈 G 요큰 독일 구루버 본사 교육강사

홀리스틱 화장품의 선두주자인 거트라우드 그루버(Gertrau Gruber)는 1955년 Rottach-Egern의 Lake Tegernsee에 있는 유럽 최초의 뷰티팜 설립하면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즐거운 방식으로 홀리스틱 헬스케어를 제공하는 컨셉으로 선보인 브랜드이다.

지금까지 이 방식은 전 세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의식하는 여성들을 매료시켰다. 연간 25000회의 코스메틱 트리트먼트를 실시하는 거트라우드 그루버 뷰티팜에서의 경험과, 그로인해 얻게된 아름다움을 의식하는 모든 연령대의 여성들이 화장품에 바라는 점들을 고려하여, 천연 성분을 바탕으로 한 우리의 개별화된 뷰티케어 컨셉이다.

지금은 그 어느때보다도, 몸과 마음과 영혼에 깊이 작용하고 겉모습은 물론 내면으로부터 빛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부여해줄 트리트먼트에 대한 요구가 높다. 이러한 기본에 충실하고 수천년의 역사를 가진 다른 문화들로부터 증명된 건강에 대한 가르침들에 기초하여, 우리의 홀리스틱 트리트먼트 방식들은 피부타입과 나이에 맞게 자연적이고, 효과적이며, 활성성분 포뮬라로 구성됐다.

“더 나아지고자하는 바램을 멈춘다면 당신은 좋아지기를 포기한 것이다”라는 거트라우드 그루버의 모토에 따라 우리의 제품 라인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향상되고 있다.

모든 제품들은 화장품 전문가들과 대체의료 전문가들 또는 자연요법사들이 함께 개발하고 있으며, 최신 과학 연구결과들을 접목시키고 있고, 현대적이고 증명된 제품제조 공정을 통한 세심한 관리 속에 만들어지고 있다.

여기서 우리가 가장 우선시하는 것은 사용되는 활성성분들과 원료들은 확실한 피부관리 효과가 오래 지속되면서도 천연성분을 쓰도록 하는 우리의 자체 규정이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마이페어, 해외 박람회 ‘단체관 통합 관리 시스템’ 출시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올리브영 ‘셔터브리티’ 3기 모집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