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새로운 도약과 트렌드비전 확인제10회 Parkjun’s Family Day 성황리 폐막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2.12.20 10:30
  • 댓글 0

   
 
   
 
박준뷰티랩(대표 박준)이 제 10회 2012 박준스 패밀리 데이(Parkjun’s  Family Day)를 개최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이날 행사는 전국 박준뷰티랩의 가족들은 물론 행사의 중심인 신진디자이너들의 가족, 그리고 협력사, 언론사, 미용인을 꿈꾸는 학생들과 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오프닝은 박준회장과 박준뷰티랩 역사를 샌드애니메이션 퍼포먼스로 화려하게 장식하였고 초대가수인 신인그룹 지아이엠(G.IAM)의 열광적인 무대로 즐겁게 시작했다.

박준회장과 고마츠토시유키가 함께하는 아트팀 헤어쇼가 레볼루션(revolution)을 주제로 트렌드비전을 보여주었다. 이어 한국 발레 연구학회 부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김순정 발레단의 발레 퍼포먼스와 헤어쇼가 결합한 아트팀 헤어쇼는 제 10회 박준스 패밀리 데이를 맞이한 만큼 화려하고 웅장하게 진행됐다. 

또, 박준회장의 서경대학교 명예박사학위 수여식이 이뤄져 미용교육과 인재양성에 기여한 박준회장의 수여식을 Parkjun’s Family Day’ 자리를 빌어 다 함께 축하했다.

이후 디자이너들의 헤어쇼는 총 3개의 stage로  ‘과거’’현재’ 그리고 ‘미래’를 컨셉으로 신진?경력 디자이너들이 경합을 벌였으며 신진디자이너 대상은 명동점 방보윤?정유경디자이너가, 경력디자이너 대상은 잠실점 민희?오소라 디자이너가 수상했다.

그 밖에도 전국 가맹점 직원들의 끼를 볼 수 있는 ‘끼짱 콘테스트’가 진행돼 박준뷰티랩의 예비 디자이너들의 끼와 재능을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대상으로는 서울역점이 수상했다.

박준뷰티랩(www,parkjun.com)

김유진 기자  toyoujin@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유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