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촌스럽지 않은 연말 메이크업 룩붉은 입술과 풍성한 속눈썹이 포인트
  • 임초롱 기자
  • 승인 2012.12.17 18:00
  • 댓글 0

   
 
각종 모임과 파티로 바쁜 12월, 특별한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매력을 뽐낼 시기다. 연말 메이크업은 강렬하게 시선을 끄는 것도 좋지만 과하게 표현하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자연스러우면서도 홀리데이에 걸맞는 화려함을 동시에 충족하고 싶다면 메이크업의 강약 조절이 중요하다. 

로맨틱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에서는 풍성하게 속눈썹을 극대화해 섹시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한 홀리데이 룩을 제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홀리데이 룩은 깨끗하게 표현한 피부에 볼륨감 넘치는 속눈썹 하나로 강렬하게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 여기에 단아한 포니테일 헤어와 블랙 컬러 의상을 매치해 한층 세련된 파티 분위기를 완성했다.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위해서는 먼저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해 페리페라 '플래쉬 원더 베이스'를 피부결을 따라 얇게 펴발라 준 뒤, '아이러브비비 라이트'를 덧발라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한다. ‘페리스 멜로우 치크 1호 핑크 하이라이터’로 윤곽을 잡고, ‘4호 피치핑크’를 톡톡 두드리듯 터치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아이 메이크업에는 먼저 ‘마이컬러 아이즈 26호 골드 스파클’을 눈두덩이에 바르고, ‘베리나이스 브러쉬 아이라이너’로 점막과 눈꼬리 부분을 꼼꼼하게 채워 캣츠 라인을 완성한다. 여기에 ‘페리스 피팅 마스카라’의 컬링과 볼륨 2가지 타입 제품을 번갈아가면서 발라 아찔하게 볼륨감 넘치는 눈매를 극대화시키는 것이 포인트이다.

마지막으로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 젤리 1호 체리스틱’을 입술 중앙부터 터치해 그러데이션 효과를, 그 위에 ‘마이컬러 글로스 15호 디스코 핑크’를 덧발라 립 메이크업을 윤기있게 마무리한다. 

   
 

[홀리데이 룩 메이크업 사용 제품] 붉은 입술과 풍성한 속눈썹 포인트
[Base] ‘플래쉬 원더 베이스’는 소량을 얇게 펴발라준 뒤 ‘아이러브비비 라이트’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페리스 멜로우 치크 1호 핑크 하이라이터’로 윤곽을 잡고 ‘4호 피치핑크’를 톡톡 두드리듯 터치한다.

[Eye] ‘마이컬러 아이즈 26호 골드 스파클’을 눈두덩이에 바르고, ‘베리나이스 브러쉬 아이라이너’로 점막과 눈꼬리 부분을 강조해 캣츠 아이 라인을 그려준다. ‘페리스 피팅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한 뒤, ‘마이컬러 아이즈 25호 스파클 화이트’를 애교살 부위에 발라 마무리.

[Lip] ‘페리스 틴트 젤리 1호 체리스틱’을 입술 중앙부터 터치해 그러데이션 효과를 주고, ‘마이컬러 글로스 15호 디스코 핑크’를 덧발라 윤기있는 입술로 연출한다.


자료제공 : 페리페라 www.peripera.co.kr


 

임초롱 기자  chorong@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초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홍콩코스모프로프 온라인 참가사 국고 지원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코스맥스, ‘찐’ 민감성 화장품 출시한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