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루미가넷, 호주에서도 만날 수 있다‘ISIS Wellness nail bar’ 호주 1호점 오픈
  • 임초롱 기자
  • 승인 2012.11.22 14:32
  • 댓글 0

   
 
국내 네일 전문 브랜드 루미가넷(대표 전성실)이 리갈네일과 함께 호주 시드니에 새로운 뷰티바인 ‘ISIS Wellness nail bar’를 오픈했다.

‘아이시스 웰니스 네일 바'는 루미가넷과 리갈네일의 합작 브랜드로, 미국 캘리포니아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한 멀티 네일 살롱이다.

프로페셔녈한 스피드 젤아트를 선보이며 손과 발, 그리고 마사지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아이시스 웰니스 네일 바는 뷰티와 힐링이 함께하며 ‘Rest(휴식), Revitalize(새로운 활력 제공), Restyle(새로운 스타일)’ 등 3R을 추구하는 자연주의 종합 멀티 네일 살롱이다. 또 기존 프렌차이즈와 직영매장의 장점을 모아 공동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인공적인 것을 완전히 배재한 자연주의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여성들의 손발의 건강을 가꾸는 종합 멀티 네일 살롱이 그 컨셉으로 자연주의 네일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다.

루미가넷의 전성실 대표는 “미국에 이어 호주에서의 이번 오픈은 아이시스 웰니스 네일 바가 글로벌 네일 살롱이 되는데 한걸음 더 나아간 것”이라며, “앞으로 해외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기존 340여 개의 매장을 포함해 전 세계 4천여 개의 매장을 확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루미가넷은 ‘마발라’, ‘O.P.I’, ‘이스팀’, ‘아킬렌’, ‘크레도’ 등 네일•풋케어 브랜드의 뛰어난 품질력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루미가넷  www.lumigarnet.com


임초롱 기자 chorong@geniepark.co.kr


 

임초롱 기자  chorong@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초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썸머 뷰티 키워드는? ‘쿨링’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름철 최대 고민, 고온다습한 날씨에 늘어나는 모공 타파법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