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뷰티 뷰티종합
루미가넷, 온스타일 스타일로그에 소개돼패션쇼 끝나고 모델들의 기분전환 장소
  • 임초롱 기자
  • 승인 2012.11.15 10:20
  • 댓글 0

   
 
온스타일(On Style) 스타일로그 촬영에 국내 네일 전문 브랜드 루미가넷이 소개됐다. 톱모델 지현정이 자주 찾으며 셀럽들의 핫플레이스로 알려져 더욱 화제다.

스타일로그 ‘탐나는 스타일’은 지난 10월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진행된 S/S 2013 서울패션위크 패션쇼의 런웨이에 오른 지현정의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루미가넷이 소개됐으며, 평소 네일아트를 즐기는 지현정의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했다.

톱모델의 일상생활을 그린 이번 방송은 패션쇼를 끝낸 지현정이 프리미엄 네일살롱 루미가넷에서 O.P.I를 이용한 네일케어와 미끈한 다리를 위한 루미가넷의 스페셜 다리 관리를 받으며, 기분전환을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네이비와 카키 컬러를 활용한 스터드 젤네일은 올 겨울 네일 트렌드로, 스터드 장식이 가미돼 평소 지현정이 즐겨 입는 락시크적인 스타일링과 매치가 잘된다는 후문이다.

루미가넷의 전성실 대표는 “루미가넷만의 차별화된 발색력과 다양한 컬러감은 톱모델 지현정의 고급스럽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과 잘 어울려 트렌디한 이미지를 한층 더 강화시켜준다”며, “이번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방송 협찬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루미가넷에서 네일을 받으며 멋도 내고, 기분전환하며 만족감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루미가넷과 함께한 지현정의 탐나는 스타일은 지난 12일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통해 방송됐다.


루미가넷  www.lumigarnet.com


임초롱 기자 chorong@geniepark.co.kr


 

임초롱 기자  chorong@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초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뷰티메이커스, 가로수길 메이커 스페이스 오픈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신제품] 아토팜 ‘멜로무드’ 라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