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슈라멕 가을 정기세미나 6대 도시서 진행독일 본사 수석강사 글로쉬 방안...그린피 브랜드 특성 등 소개
  • 정부재 기자
  • 승인 2012.10.25 18:40
  • 댓글 0

슈라멕코리아(대표 안승용)는 전국 6대 도시 투어 세미나를 지난 9월1일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전북, 광주, 대구, 대전 등 전국 6대 도시에서 진행했다.

슈라멕 전국 투어 세미나는 전 세계적인 경기침체로 원장들이 숍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슈라멕 브랜드에 대한 제대로 된 이해를 통해 관리효과를 극대화해 숍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실시된 행사.

슈라멕은 매년 독일 본사 교육 강사를 한국으로 초청해 이 같은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는데 올해는 독일 본사의 교육 총책임자인 쟈스민 글로쉬 기술강사가 슈라멕 브랜드를 소개했다.

슈라멕 인터내셔널 수석강사인 쟈스민 글로쉬(Ms.jasmin Grosch)씨는 이날 슈라멕 그린필 라인과 전반적인 제품에 대한 설명 및 데몬스트레이션으로 슈라멕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데 강의의 초점을 두는 모습이다.

특히 이날 세미나에서는 독일어로 강의하는 쟈스민 강사의 슈라멕 브랜드 전라인 소개 및 데몬스트레이션을 경인여자대학 피부미용과 학과장을 맡고 있는 이성내 교수의 매끄러운 통역으로 세미나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후문이다.

이성내 교수는 에스테틱 관련 탁월한 전문지식와 용어를 적절하게 구사하며 쟈스민 강사의 슈라멕 브랜드 소개를 참석자들에게 알기쉽게 정확하게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부산에 이어 지난 9월2일 서울 팔레스호텔에서 열인 서울 세미나에는 약 120여명의 뷰티션들이 참여해 슈라멕 브랜드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을 나타냈다.

이날 세미나 1부는 슈라멕 브랜드 50년 역사를 담은 히스토리 영상을 시작으로 본사 교육강사가 직접 그린필 브랜드의 전반적인 소개와 더불어 사용시 주의사항에 대해 소개하는 동시에 실질적인 임상실험 결과가 발표돼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평가다.

또한 슈라멕 전 제품에 대한 소개와 함께 적용방법에 대한 정보가 제공돼 참석자들의 이해를 돕기도 했다는 분석이다.

슈라멕 그린필은 후레쉬 업과 에너지, 클래식 등 총 3가지 라인으로 피부유형에 따라 적용이 가능하며 재생관리가 비교적 간단하고 효과적이라는 점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세미나 이후에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행운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했다.

쟈스민 수석강사는 인터뷰를 통해 “5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슈라멕 브랜드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제대로 된 사용방법을 전달하기 위해 세미나에 참석했담”면서 “이번 세미나 내용이 관리효과를 높이고 타사 제품에 비해 슈라멕 브랜드가 왜 다른지에 대한 제대로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세미나에 참석한 뷰티션들의 진지한 교육태도와 질문내용이 상당히 전문적이라는 점을 볼 때 한국 원장님들의 교육열기에 어느 나라 못지않게 높다는 생각을 했다”면서 “슈라멕 브랜드가 전 세계 52개 국가에 진출한 현재 한국 매출이 1위일 정도로 슈라멕 브랜드에 대한 한국내 매니아층이 매우 탄탄하다”고 강조했다.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정부재 기자  boojae@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부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中, 안전성평가 전체버전 시행 1년연기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이니스프리, 지구의 날 기념 공병 수거 이벤트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