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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불, 특약점장 간담회 실시
  • 승인 2001.08.30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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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불화장품(대표이사 임병철)은 2001년의 새로운 도약과 지난해의 시행착오를 개선하기 위해 ‘2001년 한불화장품 특약점장 간담회"를 실시했다. 지난 1월5일 서울과 경인지역 특약점장 간담회를 필두로 11일까지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지역의 특약점장 순회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특약점장 순회 간담회는 한불화장품이 지난해 화장품 유통시장의 다양한 변화 속에서 지속적으로 시스템 정비와 조직 정비 그리고 브랜드 운영 및 영업전략에 대한 개선작업을 진행, 2001년부터 새롭게 유통 시스템을 정비한 데 따른 것이다. 지난 1월5일 ‘서울, 경인지역 특약점장 간담회"에서 한불화장품의 안재영 전무이사는 “주력 브랜드 관리를 통한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집중적인 TV 광고 및 양질의 프로모션 전개, 유통부분의 안정화 및 신뢰감 형성을 통한 이익 극대화를 모색하자"고 강조했다. 특히 한불화장품은 결코 단기간의 승부에 집착하지 않는 조직으로 거듭나 경제성, 수익성을 추구하는 화장품업계의 리딩 기업이 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이번 특약점장 순회 간담회는 올해 주력 브랜드의 운영 전략 및 출시될 신제품에 대한 강의 등 기존의 일회성 간담회를 탈피, 지속적인 정보 공유의 장이 되도록 프로그램을 구성, 특약점장들의 관심도를 향상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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