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플라자
[동정]로제, 한불, 알로에마임,화장품랜드
  • 승인 2001.08.30 10:51
  • 댓글 0
전국 4개 지점 및 생산본부 순회외 로제화장품 장호균 대표이사는 지난 10일부터 3일에 걸쳐 2001년 1/4분기 업무계획과 시장현황 조사를 위해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4개 지점을 순회했다. 이번 방문에서 장 대표이사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더욱 활발한 영업활동과 효율적인 전략수립을 위한 자료와 의견을 분석하는 한편, 임직원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사내 분위기를 보다 돈독히 하는 자리를 갖기도 했다. 전국 특약점장 간담회 실시 한불화장품의 임병철 대표이사는 지난 1월5일 전국 순회 특약점장 간담회를 실시했다. 알로에마임, 비전 스타트(Vision Start) 선포 알로에마임(대표이사 유영섭·사진)은 지난 1월 2일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2001년 알로에마임의 비전을 발표했다. 유영섭 대표이사는 신년사에서 “지난해는 연수원 오픈, 사옥 이전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룬 해였다”고 말하고, “2001년에는 경영의 모든 부문에서 성장과 성숙을 함께 추구하고, 기업 경쟁력과 가치를 획기적으로 창출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날 시무식에서는 장기 근속자 표창 및 우수 사원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우수 사원에게는 제주도 및 하와이 여행권과 포상 휴가가 각각 주어졌다. 화장품랜드21, BC카드사와 제휴 화장품랜드21(대표 정한훈·사진)은 BC카드사와 공동마케팅 제안에 따른 제휴를 하고, 1월 16일부터 2월 15일까지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 행사 및 푸짐한 경품행사와 더불어 공동이벤트를 실시하기로 했다. 이는 가맹점과 BC 카드사간 윈윈(WIN-WIN) 전략으로 적극적인 마케팅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매출 증대를 도모하는 한편, 양사 공동의 공격적인 영업전략 추진으로 가맹점 소재 지역내 시장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안됐다. 공동마케팅은 가맹점과 BC카드사 공동으로 무이자 할부 판매를 시행하고 가맹점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원하는 한편, 특정기간 이벤트 행사를 진행해 매출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BC카드 우수회원을 대상으로 행사안내 DM을 별도 발송해 차별화된 서비스로 우수회원을 고정고객화하는 데이타 마케팅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