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종합
ceo에게 듣는다 - 각사 새해 경영전략[제이슨화장품]
  • 승인 2001.08.30 14:20
  • 댓글 0
고객 중심의 마케팅으로 고객 감동을 지금 화장품 업계는 전체적으로 위기의 시대다. 효율과 능률이 저하돼 경쟁력이 사라지고, 매너리즘에 빠지면 가차없이 역사의 무대 뒤편으로 퇴장 당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은 무한한 기회와 가능성이 열려 있다. 위기와 기회는 동전의 양면과 같아서 조금만 뒤집어 보면 이면성이 보인다. 올해 제이슨 화장품의 주 경영철학은 고객중심의 마케팅으로 고객과 함께 번영하는 기업을 이루는 것이다. 자사의 모든 기치의 중심에는 고객이 있다. 고객을 위하고,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진정한 고객의 이익을 추구하는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다. 이를 위해 미국본사와 더욱 긴밀하게 협력체계를 구축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매월 두차례 이상 관리사와 점주교육을 실시해 피부에 관한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교육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품질과 효능이 정직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품질보증제도를 실시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효능의 한계를 설정해 고객과의 불필요한 분쟁이 없도록 할 것이다. 이는 그간 수많은 고객들의 임상결과를 통해 나타난 효능을 토대로 삼고자 한다. 마지막으로 고객과 회사가 동시에 만족하는 윈윈마케팅을 실천할 계획이다. 역량있는 피부관리사를 통해 피부 상담, 피부관리 서비스 등을 실시하고 피부문제를 보다 정확하게 진단하고 피부에 맞는 제품 처방과 관리를 통해 고객의 피부를 개선시켜 궁극적으로는 고객감동을 이룰 것이다. 그래서 전국에 24개 지사와 500개 네트워크망을 구성하는 올해의 목표를 서두르지 않고 확실하게 목표 달성할 것이다. <제이슨 화장품 사장 이정원>

  webmaster@geniepark.co.kr

<저작권자 © 제니파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