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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o에게 듣는다 - 각사 새해 경영전략[코스메카코리아]
  • 승인 2001.08.30 1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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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력 있는 제품개발 및 생산 시스템 구축 코스메카코리아는 창립 1년도 되지 않아 38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고 올해는 113% 증가한 81억원을 매출목표로 잡고 있다. 이를 위해 올해에는 열린 마음으로 팀웍 조성 및 자질을 향상하고 최고품질의 경쟁력 있는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 고객사와의 공존공영으로 윈윈전략을 실현하며, 기술력을 배양해 고기능성 특화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때문에 코스메카코리아의 매출액의 7% 이상을 R&D에 꾸준하게 투자하고 연구원의 해외연수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한편, 최첨단 생명공학 및 신소재 전문인력을 충원하고 있다. 신제품은 특화제품 및 고부가가치 제품을 기초에서 생산하고 색조에서는 틈새시장 제품을 집중 공략할 전략이다. 바디는 해외시장용 제품을 개발하고 유아는 아기피부에 최적인 제품을 제시할 예정이다. 실버는 건강한 노후를 위한 기초제품을 준비 중이다. 또한 고객사를 지원하기 위해 고객사의 브랜드를 철저하게 보호하고 특화제품 및 고 부가가치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부자재 개발 대행서비스 및 컨셉에 맞춘 OEM&ODM을 신속하게 처리하며 항상 고객사의 입장에 서서 꾸준한 연구개발과 공정마다 정성을 다해 최고의 품질로 보답할 것이다.마케팅 부분에서는 기초 및 색조의 적정한 비율로 영업 이익을 극대화하는 한편, 우수한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피드한 납기를 추구할 계획이다. 특히 화장품연구개발 및 제조의 메카 이미지 구축을 위해 기업에 적극 노력하고 체계적인 OEM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사가 믿는 든든한 파트너로 성장할 것이다. 코스메카코리아는 제2공장 부지 매입, ERP 시스템을 구축, 색조 생산 설비의 최첨단 기계를 도입 등 신규투자 계획도 다양하게 가지고 있다. <코스메카코리아 조임래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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